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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box One를위한 Rivals of Aeth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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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ftonic 리뷰

라이벌즈 오브 에더 - 경쟁적인 플랫폼 격투 게임

Rivals of Aether는 Dan Fornace가 개발하고 출판한 플랫폼 격투 게임입니다. 이 게임은 Super Smash Bros. Melee에서 영감을 받았으며, 14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균형 잡힌 로스터와 각자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게임은 플랫폼 게임 레벨과 비교될 수 있는 무대에서 진행되며, 체력 바 대신에 피해는 백분율로 표시됩니다. 이 게임은 상당히 규모가 있는 경쟁적인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, 다양한 주요 대회에서 플레이됩니다.

이 게임의 메카닉은 Super Smash Bros. Melee에서 크게 영감을 받았으며, 경쟁력 있는 심도와 공격적인 게임플레이로 알려져 있으며, 독자적인 다이내믹스를 개발하려고 노력합니다. 이 게임은 클래식한 방패 대신에 패리(Parry)를 특징으로 하며, 성공 시 상대방을 기절시킬 수 있지만, 실패 시 상당한 회복 기간이 따릅니다. 이 게임은 또한 Super Smash Bros.의 다양한 버전에서 나온 고급 기술들을 포함하고 있으며, 웨이브대시(Wavedashing), 역전공중돌진(Reverse Aerial Rush), 문워킹(Moonwalking) 등이 경쟁적인 플레이를 고려하여 균형을 잡고 있습니다. 이 게임은 경쟁적인 플레이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, 각 무대는 경쟁적인 플레이를 위해 디자인된 독특한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게임은 자유 대전 또는 팀 배틀 모드에서 2~4명의 플레이어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Xbox One를위한 Rivals of Aeth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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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ivals of Aether에 대한 사용자 리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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